Toggle navigation
PROBOSCIS
홈
포트폴리오
소개
프로필
수상경력
활동이력
문의
불만처리 및 이의제기 절차
< 용어정의 >
* 불 만 : 여러 이해당사자가 인증원의 활동에 관하여 답변을 기대하면서 불만족을 표현하는 것을 말한다.
* 이 의 : 인증을 받은 조직에서 인증원의 결정에 대하여 재고를 요청하는 것을 말한다.
한국시스템인증원의 인증 프로세스 및 인증 운영에 대하여 불만 및 이의가 있을 경우, 아래의 접수란을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이름
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
이메일
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
제목
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
내용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.
불만 및 이의 접수